유니온커뮤니티, 두바이에서 ‘글로벌 콘퍼런스 2023’ 개최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두바이에서 ‘글로벌 콘퍼런스 2023’ 개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온커뮤니티가 1월 17일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대해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콘퍼런스 2023(UGC 2023: Unioncommunity Global Conference 2023)’를 개최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슬로건인 'the Leap to Innovation'을 주제로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가한 가운데 기업과 제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 가치에 대한 전략을 공유했다.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인 하드웨어 이노베이션, 펌웨어 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과 생체 인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물리보안 시장에서의 데이터 수집과 활용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기존 출입 통제의 역할을 넘어서서 생체 인식 출입 통제기가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활용한 기존 솔루션 강화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 모델에 대한 방향을 소개했다.

또한 별도의 부스를 구성해 UBio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과 통합 생체 인증 솔루션인 유바이오-이지패스(UBio-ezPass) 등의 시연과 상세 소개를 진행했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와 더불어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Intersec 2023)'에 참가해 주력 제품군인 UBio 시리즈를 통해 얼굴 인식, 홍채 인식, 지문 인식 등의 다중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멀티 모달 생체 인식 솔루션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