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1.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의 인력 관리 편의성을 높인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

오피스웨이브는 조직도 기반으로 구성원을 관리한다. 협업할 구성원을 등록하고 관리해 같은 부서는 물론 타 부서와의 소통을 원만하게 한다. 각 임직원의 부서, 직급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근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소통의 효율을 높였다.

채팅과 메시지 기능을 지원해 사내 메신저로 활용할 수 있고, 비대면 업무를 위한 화상회의, 개인 일정 및 팀원 일정을 공유하는 캘린더, 근태 체크 등의 주요 기능을 탑재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1994년 창립 이래 꾸준히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피스웨이브에 빠르고 안정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웨이브는 대면 업무 환경은 물론, 이제는 일상화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한계 없이 쉽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업툴이다.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의 구독 서비스인 'j멤버십'에 가입하면 오피스웨이브뿐 아니라 보안 솔루션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