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상태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2.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문서 관리 솔루션 기업 사이버다임이 고객 편의와 사용성을 강화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모바일 앱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앱은 한 곳에 저장된 기업 문서를 열람하고 검색, 공유 등의 기능을 지원해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사이버다임은 사용자의 이용 패턴과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체성을 강화하고, UX 및 UI 디자인을 전면 개선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더욱 편리한 스마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기존 제공되었던 문서 열람 기능은 UI 성능 최적화로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열람 권한 요청/승인 ▲본문, 태그 상세 검색 ▲즐겨찾기 문서 등을 통해 원하는 업무 문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촬영 이미지 실시간 업로드를 지원해 PC 사용이 어려운 외근, 출장에서도 원활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URL 링크를 통해 대용량 문서도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쪽지, 메일과 함께 업무 문서 전달, 피드형 업무 현황으로 업무 진행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알림 요일 및 시간 설정, 글자 크기 설정, 다크 모드 등 개인화 기능도 강화해 사용 편의를 높였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본래의 기능인 문서 관리뿐 아니라 중앙화된 문서를 통해 하나의 업무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앞으로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높은 업무 효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