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 '가족친화 우수기업' 연장 인증 획득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가족친화 우수기업' 연장 인증 획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2.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가 ‘가족친화인증기업’ 유효 기간 연장 심사 평가에서 연장 인증을 받아 2024년 11월 30일까지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가족친화인증이란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 제15조’에 근거하여,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 근무 제도, 가족 친화 직장 문화 조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 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남녀 모두 육아 휴직 사용이 자유롭고, 자동 육아 휴직 제도를 통하여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체력 단련비, 직원용 사내 스크린 골프장 운영을 통해 임직원의 건강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양가 부모님을 대상으로 한 명절, 어버이날 등 선물 배송, 가족사랑의 날 및 조기퇴근의 날 지정 등의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연간 100만 원까지 자기 개발비를 지원해 전공 분야뿐만 아니라 언어 학습 등의 교육비 청구가 가능하고, 5년 단위로 장기 근속 포상을 제공해 임직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일정한 급여와 휴가를 제공받는 회사원이 보다 걱정없이 행복한 가정생활과 자신에 대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회사가 비용과 시간을 적극 지원해 준다면

워라밸에서 나아가 워라인을 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023년부터는 제주도, 일본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계열사 숙소 이용에 대한 계약도 체결했다. 지란지교에스앤씨 직원이라면 누구나 이러한 삶을 유지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도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