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더큐티컴퍼니, 출입 통제 솔루션 ’바이오스테이션 3’ UI-UX 강화
상태바
슈프리마-더큐티컴퍼니, 출입 통제 솔루션 ’바이오스테이션 3’ UI-UX 강화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큐티컴퍼니 코리아가 슈프리마와 협력해 출입 통제 솔루션 ’바이오스테이션(BioStation) 3’을 자사의 Qt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NPU 기반 환경에 맞춤화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 경험)로 강화한다.

출입 통제 솔루션인 바이오스테이션 3는 AI 프로세서인 NPU(Neural Processing Unit)를 탑재한 AI 알고리즘을 로컬에서 구동하는 엣지 디바이스로서, 얼굴 인식 출입 인증을 구현했다.

이에 슈프리마는 바이오스테이션 3의 AI 성능을 구현하고 사용자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큐티컴퍼니의 Qt 프레임워크를 도입해 NPU 기반 환경에 맞춤화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이를 통해 바이오스테이션 3는 NPU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위한 편리한 터치 기반의 화면을 제공한다.

슈프리마는 바이오 인식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출입 보안 기업으로 AI 알고리즘 기반의 출입 통제, 근태 관리, 모바일 출입 카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이오스테이션3는 100% 비접촉 방식으로 출입 인증이 가능한 출입 통제 솔루션이다. 얼굴 인식, 모바일 출입 카드, QR 및 바코드, RFID 카드 등의 다양한 비접촉 출입 인증 방식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과 비슷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규모 사무실부터 엔터프라이즈 환경까지 어느 출입문이든 손쉽게 설치 가능한 용이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P 인터폰과 RTSP(Real Time Streaming Protocol) 기반의 비디오 모니터링을 지원해 방문자와의 양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최근 바이오스테이션 3는 유럽의 '디텍터 인터내셔널 어워드(Detektor International Award) 2022'에서 출입 통제 부문 최고 제품(Best Product)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