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더존비즈온, 랜섬웨어 없는 업무 환경 구축 맞손
상태바
SK쉴더스-더존비즈온, 랜섬웨어 없는 업무 환경 구축 맞손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쉴더스와 더존비즈온이 랜섬웨어 피해 없는 안전한 사이버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11월 24일 체결된 이번 MOU는 SK쉴더스와 기업용 솔루션 기업인 더존비즈온의 역량을 결합해 디지털 전환으로 급격히 늘어난 기업의 랜섬웨어 피해를 방지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선 SK쉴더스는 더존비즈온의 ERP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를 선보인다. ‘SK쉴더스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는 사고 접수와 대응, 복구, 대책까지 통합적으로 대응하는 프로세스를 갖춰 단일 솔루션과 서비스로 대처하기 힘든 랜섬웨어 대응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SK쉴더스의 독보적인 사이버 보안 역량이 바탕이 된 모의 훈련, 랜섬웨어 대응 수준 평가, 사고분석 등의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향후 양사는 더존 ERP와 SK쉴더스 랜섬웨어 대응 서비스를 패키지로 상품화해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간다.

SK쉴더스의 출입/근태 관리 솔루션과 더존비즈온의 차세대 ERP ‘ERP 10’,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아마란스 텐)’의 데이터 연동을 통한 사업 경쟁력 강화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인사 담당자의 근태 데이터 가공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근태 데이터의 투명성을 제고할 수 있어 편리한 인사 정보 관리가 가능하다. 양사는 출입·근태 관리를 시작으로 모바일카드 발급관리, 방문객 관리, 모바일 단말 관리 등으로 상품을 확대해 추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동 세미나 진행 및 고객 대상 뉴스레터 발송 등 양사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한 시너지 확장 및 사업 확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