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인 3D 영상, 콘텐츠 구매 의사 높인다
상태바
자극적인 3D 영상, 콘텐츠 구매 의사 높인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호 카이스트 경영대학 교수, 미디어 학회 ICA서 논문 발표

액션이나 성인물 등 흥분도 높은 3D 영상이 시청자로부터 더욱 강한 생체반응을 이끌어내고 콘텐츠에 대한 구매 의사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카이스트 경영대학은 카이스트 정보미디어 연구센터 박병호 교수팀이 24일(미국 기준)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에서 개최 중인 세계 최대 규모 미디어학 국제학회 ‘국제커뮤니케이션학회(International Communication Association, ICA)’서 ‘뉴로 경영’에 관한 연구논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