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파트너스, APJC 협업 어워드 수상
상태바
트레이닝파트너스, APJC 협업 어워드 수상
  • 이광재
  • 승인 2013.0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2013 글로벌 러닝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트레이닝파트너스(Training Partners)가 시스코 APJC(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 협업 어워드(Collaboration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시스코는 지난달 23일 멕시코 칸쿤에서 열린 글로벌 러닝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2012년 각 지역별 러닝 파트너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시스코 러닝 파트너 어워드(Cisco Learning Partner Awards)는 최고의 비즈니스 프렉티스를 보여주고 업계의 모델로 제공되는 모범적인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교육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의 혁신, 성장 가속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비롯한 시스코 및 다른 교육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포함한 주요 고려 사항들 중에서 최고 품질의 교육 및 이네이블먼트(enablement)에 대한 전반적인 헌신을 인정한 것이다.

사랍 싱 트레이닝파트너스 담당 임원은 "트레이닝파트너스가 이번 수상을 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 시스코와 같은 업계의 평판있는 벤더로부터의 인정은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보장하기 위한 혁신, 향상 그리고 품질 좋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수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다국적 기업의 고객들에게 앞선 기술 교육 및 교육 컨설팅 서비스 제공자로서 트레이닝파트너스의 발전에 있어 큰 획을 그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