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프레소-쿼드마이너, MDR 서비스 및 해외시장 개척 위한 MOU 체결
상태바
로그프레소-쿼드마이너, MDR 서비스 및 해외시장 개척 위한 MOU 체결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11.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운영 및 네트워크 위협탐지 제품 패키지 개발
글로벌 마케팅 활동 및 MDR 서비스로 시장 공략

'로그프레소'는 보안운영(SecOps)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14일, 네트워크 위협탐지 전문기업 '쿼드마이너'와 MDR 서비스 및 해외시장 공동 개척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각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보안 운영 솔루션과 네트워크 보안 위협 탐지 제품을 통합해 제품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각사 제품의 단일 패키지 상품으로 통합 출시하고 해외시장을 공략하는 것에 의견을 함께 했다.

양봉열 로그프레소 대표(좌), 박범중 쿼드마이너 대표(우) (이미지 출처 : 로그프레소 제공)

 

이에 쿼드마이너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MDR 서비스 조직을 신규로 설립한다. 신규 조직은 기존 보안관제 서비스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높은 보안 가시성과 전문화된 위협 탐지/대응/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범중 쿼드마이너 대표이사는 "빅데이터 플랫폼과의 결합은 네트워크 위협 탐지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이라며 “양사의 협업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MDR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양봉열 로그프레소 대표이사는 "복잡해지고 첨예화되는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려면, 네트워크 단에서 위협을 확실하게 탐지하고 제대로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며 “양사의 기술을 결합해 확장된 개념의 사이버 보안 위협 분석 및 대응(XDR)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로그프레소와 쿼드마이너는 내년 상반기 국내 공공 분야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2023년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는 전략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