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보안 솔루션 GS인증 획득
상태바
스틸리언,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보안 솔루션 GS인증 획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1.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기업 스틸리언의 모바일 화면 캡쳐 방지 솔루션 ‘앱수트 안티캡처’ 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이로써 스틸리언은 총 5건의 솔루션이 GS 1등급을 획득하게 되었다.

GS인증은 국가 공인 인증 기관이 국제 표준을 근거로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정부 및 공공 기관 사업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앱수트 안티캡처는 스마트폰 단축 키, 화면 캡처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한 모바일 화면 캡처를 방지하여 중요 정보의 유출을 막는다. 원격 제어를 통한 캡처도 방어하여 사용자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한다. 애플리케이션 내 라이브러리를 삽입하는 인앱 방식을 제공해 도입 기업 및 기관이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게 했다.

앱수트는 안티캡처 이외에도 모바일 앱 위변조 방지, 난독화, 화이트박스 암호화(WBC), 백신(Anti-Virus), 앱 모듈 보호 등 보안 기능에 따라 제품을 개발하여 ‘앱수트 시리즈’로 관리되고 있으며 금융권과 공공 기관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스틸리언 김태민 앱수트 팀장은 “모바일 화면 캡처 방지 솔루션인 앱수트 안티캡처가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보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그에 맞춘 기술 고도화에 더욱 투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