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 '2022 한국건설안전박람회'서 얼굴 인식 시스템 공개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2022 한국건설안전박람회'서 얼굴 인식 시스템 공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 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유니온커뮤니티는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한국건설안전박람회’에 참가해 얼굴 인식 시스템을 선보인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는 2022 한국건설안전박람회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관 5홀에서 개최된다. 현장에 보급·적용돼 효과가 인증된 스마트안전기술 중심으로 전관제플랫폼, 안전장비, 안전업무플랫폼 등 다양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온커뮤니티는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전자카드 지문 인식 시스템으로 지정한 '유바이오엑스슬림(UBio-X Slim)'과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UBio-X Face Premium)’을 주력으로 얼굴 인식 시스템 라인업을 선보인다.

'건설 근로자 전자카드 제도'의 지문 인식 시스템으로 지정된 '유바이오엑스슬림(UBio-X Slim)'은 ▲고무, 종이, 필름, 점토, 실리콘 재질의 위조지문을 판별하는 고성능 위조지문 방지(LFD) 기술 ▲13.4㎜의 광학 구조를 가진 슬림 센서 탑재 ▲한국인터넷진흥원 바이오인식정보시험센터(K-NBTC)의 위조 지문 방어력 시험 평가에서 평균 99.2%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얼굴 인식 시스템의 주력 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은 2세대 얼굴 인식 알고리즘을 탑재해 다양한 각도와 최대 4m의 거리에서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할 수 있다. 동시에 최대 4명이 인증 가능하다. 또한 8인치로 더 넓어진 화면을 탑재함과 UI/UX 개선을 통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신요식 유니온커뮤니티 대표는 “건설근로자공제회 전자카드제가 활성화되는 과정에서 근로자를 위한 투명한 건설 문화를 조성할 것이다. 높은 기술력을 활용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보안 및 노무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