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상태바
휴네시온,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9.3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휴네시온이 한국거래소에서 선정하는 ’2022년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

코스닥 라이징스타는 코스닥 시장 활성화를 위해 한국거래소가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코스닥 상장 법인을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라이징스타 선정은 기술력, 세계 시장 지배력, 성장성, 경영 역량 등을 바탕으로 하는 정량 평가와 시장 지배력 검증 및 CEO 인터뷰를 통한 정성 평가로 결정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IR 지원, 기업 분석 보고서 발간 지원, 연부과금 지원,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휴네시온은 망연계 솔루션 공공 조달 매출(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 내역) 기준 7년 연속 판매 1위를 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망연계 토탈 솔루션 라인업을 구상했다. 이를 인정받아 혁신 산업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Network Access Control) 솔루션 시장에서 금융권 시장 성장세를 바탕으로 공공 시장에도 도전하는 등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한국거래소에서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 당사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제품의 안정성, 다양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