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부산·경남 지역 고객 대상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효성인포, 부산·경남 지역 고객 대상 컨퍼런스 개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9.0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 재개, 고객 및 파트너사에 최신 기술 소개

데이터 인프라 및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하 효성인포)이 9월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AI 플랫폼, 데이터 레이크, 클라우드 인프라 등 고객의 디지털 전환(DX) 지원을 위한 최신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부산·경남 지역 IT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매년 컨퍼런스를 개최해 온 효성인포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과 파트너사에게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데이터 및 인프라 혁신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이 효성인포의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IT 기술 혁신과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부스와 상담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주요 발표 내용은 ▲AI 업무 환경 확대를 위한 효성 AI 플랫폼 활용 방안 ▲사례로 살펴보는 데이터 레이크 전략 ▲현대화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방안 ▲스토리지 주요 업데이트 사항 및 데이터 보호 전략 사례 등이며 효성인포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총출동한다.

효성인포는 DX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클라우드, 데이터, HPC(고성능컴퓨팅) 등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최상의 IT 인프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효성인포 양정규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최신 DX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차세대 데이터센터로 나아가는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