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2022년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상태바
파이오링크, 2022년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8.1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매출 27%, 영업이익 40% 증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전문 기업인 파이오링크가 2022년 상반기 253억 원의 매출과 35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의 반기 실적을 거뒀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영업이익은 40% 증가했다. 당기 순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한 약 42억 원을 달성했다.

파이오링크 관계자는 “전 사업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였고, 그 중에서도 손쉬운 내부망 관리와 유해 트래픽 확산을 차단하는 클라우드 보안스위치의 성장이 컸다. 특히 일본에서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킹 시장 성장으로 올해 보안스위치 수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지난 월패드 해킹 사고로 홈네트워크 보안이 중요해졌고, 정부에서도 세대 간 망 분리를 의무화하면서 향후 공동주택 사이버 보안 시장에 대한 기대도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보안 서비스 사업도 전년 동기 대비 22%가량 증가하면서 실적 견인에 기여했다. 파이오링크는 엄격한 심사와 검증을 통과한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초연결 사회에서 사용자에게 빠르고 중단 없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기업에겐 쉬운 네트워크 관리 및 정보 보호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킹 및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가 있으며, 주요 서비스로 보안 관제와 보안 컨설팅 등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