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 비법 제시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운영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 비법 제시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운영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1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으로 경비지도사 시험의 합격 비법을 제시한다.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소지 시 채용 및 승진 과정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상황에 맞춰,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돕기 위해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과정이다. 또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을 과정 내에 포함했다.

강의는 경비지도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직접 펴낸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하며, 경비지도사 시험 과목 별 기초 개념과 핵심 이론을 정리한 기본 이론부터 수험생이 실력 점검을 통해 취약점을 파악 및 보완할 수 있는 기출 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4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더불어, 초보 수험생이 기초 개념과 이론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입문 특강과 취약점 극복을 돕는 모의고사 해설 특강 등의 학습 자료를 제공하며,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경비지도사 2차 시험을 지원하기 위한 특강도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합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자료와 혜택을 통해 지원한다. 에듀윌은 PC 무료 점검과 1:1 맞춤 학습 관리 등 수험생의 학습 환경 조성 지원 서비스도 본 과정의 혜택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