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레고랜드’ 이벤트로 ERP 정보관리사 최신 강의 무료 지원
상태바
에듀윌, ‘합격레고랜드’ 이벤트로 ERP 정보관리사 최신 강의 무료 지원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합격레고랜드' 이벤트를 통해 ERP 정보관리사 최신 강의의 무료 수강권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무료 신청을 통해 강의 자유 수강권을 받아볼 수 있다. 참여자는 전산 세무 회계, ERP 정보관리사. 회계 관리 등 15개 자격증 과정의 최신 강의 1055개를 들어볼 수 있다. 추가 수강을 원하는 이들은 수강 후기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4일 무료 연장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수강생을 맞아 강의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본인과 잘 맞았던 교수님을 투표하면 랜덤 추천을 통해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및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취업을 위해 세무 회계, 금융, 무역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이 필요로 되는 자격증 취득 과정 15개를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신 강의를 먼저 경험한 뒤 자신에게 알맞은 학습 과정을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ERP자격증 취득을 위한 초단기 패스와 더블 환급 패스 등을 운영 중이다. 오는 16일까지 40%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생은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등의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커리큘럼은 실전 대비에 맞춘 수준별 수업으로 구성돼 있고,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