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세무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0% 환급 평생패스’ 강좌 운영
상태바
에듀윌, 세무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0% 환급 평생패스’ 강좌 운영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08.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200% 환급 평생패스는 세무사 자격증 시험의 방대한 학습량에 어려움을 겪거나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의 학습고민을 해결하기위해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강좌다. 또한,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을 준비했다.

강의는 세무사 시험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직접 펴낸 교재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더불어, 커리큘럼은 세무사 시험 과목의 기초 개념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입문 이론부터 모의고사를 거쳐 세무사 2차 시험 전 최종 빈출 요점을 정리할 수 있는 2차 대비 특강으로 구성된 8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채택해 사용한다.

이와 함께 초보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세무사 비기너와 기출 문제를 분석한 필수 조문집 등이 포함된 4종 교재를 1차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에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며, 수험생의 어학 학습을 돕는 토익과 지텔프 특강도 강좌 내에 포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1:1코칭시스템과 문풀훈련소 등 수험생의 학습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슬럼프제로 프로그램도 본 강좌내에 수록했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 수강 가능한 100% 환급 2년 합격패스 강좌도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