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기초 정리한 '합격필독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기초 정리한 '합격필독서' 무료 제공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08.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의 기초 내용을 정리한 '합격필독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방대한 시험 범위와 어려운 전문 용어 때문에 공부가 힘든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 필독서를 마련했다. 그간 많은 수험생들과 시험 준비해 온 만큼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합격 노하우를 담아 자격증 공부에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해당 필독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입문서다. 최신 수험 정보와 학습 방법 등을 담아 자격증 취득 과정 전반을 설명했으며, 최신 10년 기출문제 분석을 반영한 합격 노하우도 수록했다.

수험생은 과목별 출제 유형을 확인하며 이번 시험의 출제 경향을 익혀볼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중개사법령 등을 공부할 때 도움되는 합격생 사례 기반의 공부 방법도 제시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시험 일정에 맞춘 다양한 학습 과정도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100% 환급 평생패스'는 내년 시험에서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퍼펙트환급 평생패스'는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강의 출석 등 에듀윌이 제시한 일정 조건을 채우면 수강료 환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