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별 합격비법 제시"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 제공
상태바
"과목별 합격비법 제시"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 제공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08.0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목기사 시험의 과목별 합격 비법을 제시한 '핵심개념서'를 무료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무료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교재를 전달할 예정이다.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에는 방대한 시험 범위와 어려운 내용 때문에 공부가 힘들었던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의 중요 내용을 압축적으로 담았다.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해 과목별 핵심 주제를 정리했고, 출제 유형을 익혀볼 수 있도록 문제풀이 과정도 담았으며, 에듀윌 교수진의 집필을 바탕으로 출제가 예상되는 내용도 강조 표시했다. 또한, 관련 개념도 한 줄 요약 설명돼 있으며 관련 표와 이미지를 통해 쉬운 암기도 도왔다.

한편, 에듀윌은 토목기사 자격증 취득 과정에 적합한 실전 대비 집중 '6개월 단기패스'와 합격 시 수강료 환급 지원 '합격패스' 등 다양한 강좌도 운영 중이다. 현재 여름방학 맞이 '얼리버드' 수강 할인 혜택 이벤트를 통해 초보 수험생의 학습 부담도 낮췄다.

수강생은 관련 강좌를 통해 CBT 모의고사 서비스와 파이널 특강, 1:1 밀착학습 관리 시스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합격생의 공부 습관 데이터를 담은 '독한합격 어플'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