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글, 구글 애드몹 입찰 파트너로 합류
상태바
팽글, 구글 애드몹 입찰 파트너로 합류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8.0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틱톡 포 비즈니스의 광고 네트워크인 팽글(Pangle)이 구글 애드몹(Google AdMob)의 입찰 파트너로 합류한다.

이를 통해 구글 애드몹의 모바일 앱 개발자 및 퍼블리셔들은 팽글이 독점적으로 서비스하는 틱톡 포 비즈니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팽글은 이번 구글 애드몹과의 파트너십 체결에 앞서 MAX, 아이언소스(ironSource), DT FairBid, Appodeal, AdMost, Nimbus, TradPlus 및 TopOn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었다.

구글 애드몹과의 상품 통합은 베타 테스트 진행을 통해 상품성을 입증했으며, 현재 구글 애드몹과 상품이 통합된 팽글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앱 개발자 및 퍼블리셔들은 이제 배너 광고, 전면 광고, 보상형 동영상 광고 등을 비롯한 다양한 비간섭 형식의 광고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팽글은 2022년 새로운 여러 글로벌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팽글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레온 종(Leon Zhong)’은 “팽글과 구글의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은 팽글이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틱톡 포 비즈니스 광고 수요에 액세스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구글 애드몹을 사용하는 앱 개발자들은 지금부터 전 세계 신흥 시장에서 팽글의 강력한 수익 창출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일부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은 SDK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입찰을 통해 팽글의 광고를 호출하거나 게재했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Adaric Music의 수익 관리자(Monetization Manager)인 셀리아 왕(Celia Wang)은 “팽글 입찰을 통한 에드몹 메디에이션에서 매우 높은 유효 노출률과 eCPM의 결과 값을 경험했다. SDK 통합은 원활한 프로세스로써 더 높은 ARPU를 보장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찰 모드의 편리함 덕분에 코딩 및 구성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 Adaric Music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팽글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