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단기 합격 돕는 ‘스피드패스’ 강좌 진행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단기 합격 돕는 ‘스피드패스’ 강좌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0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이 경비지도사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전문 강좌인 ‘에듀윌 경비지도사 스피드패스’ 강좌를 진행한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경비 및 경호 관련 직종 우대 사항이자 경찰공무원 시험의 가산점 조건으로,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에듀윌은 단기간에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과정인 ‘스피드패스’를 운영한다.

‘스피드패스’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으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전략을 담아 전문성을 높였다. 또한 기본이론부터 기출해설특강으로 마무리되는 단계별 학습 플랜의 강의는 기본기와 최종 실력을 순차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합격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반복 학습에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문항으로 구성된 ‘합격 예측 모의고사’, 과목별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는 ‘1+2차 특강’ 등의 추가 학습 컨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의고사 응시 후 개인 맞춤형 성적 리포트도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해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여러 ‘특강’도 마련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출제 포인트를 정리한 ‘기출 해설 특강’, 학습 마무리를 돕는 ‘핵심 요약 특강’ 등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