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패스 강좌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패스 강좌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패스' 강좌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내년 직업상담사를 미리 준비하는 수강생분들을 위해 최신 강의 업데이트 진행을 준비 중이다.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2년도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를 먼저 제공한 뒤, 23년도 교재 출간 시 교환해드리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강좌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6개월간 지원하고 수강 2개월 연장 혜택도 부여해준다. 수업은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춘 5단계 실력 향상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기본이론' 수업을 시작으로 문제풀이 및 심화 이론 학습을 이어가며 실전 대비하는 구성이다.

더불어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도 지원한다. 기초 실력 완성을 위한 '상담학/심리학' 특강이 있고, 실무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컴퓨터활용능력' 강의도 있다. 특히 최신 출제 경향과 시험 개정 사항을 반영한 '필기/실기 기출해설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전 연습을 위한 CBT 모의고사와 실기 모의고사도 있다. 모두 해설 강의가 제공되며, 자격 취득 후 빠른 취업 준비를 돕는 '취업 전략 강의'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