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봉봉콘텐츠, MZ 겨냥한 트렌드 콘텐츠 선보인다
상태바
싸이월드-봉봉콘텐츠, MZ 겨냥한 트렌드 콘텐츠 선보인다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싸이타운을 런칭한 싸이월드가 심리테스트 플랫폼 봉봉(VONVON)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싸이심리테스트' 등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싸이월드와 봉봉의 협업은 일회성이 아닌, 장기 컨텐츠로 진행된다. 이미 지난 두 달 동안 싸이월드만의 감성을 리뉴얼한 심리테스트 컨텐츠가 얼짱 테스트, 연애성향 테스트 등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발행되며 유저들에게 대단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심리테스트 포맷의 시리즈 컨텐츠로 싸이월드 서비스에 재미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싸이월드의 새로운 킬로 컨텐츠로 부각되고 있다.

싸이월드는 최근 1차 고도화와 싸이타운 오픈 소식 등을 전하면서, SNS와 메타버스를 넘나드는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달 발행 컨텐츠는 재미로 보는 이름 궁합 테스트로, 이름 획수를 합산해 궁합 점수를 채점하는 심리테스트이며 현재 싸이월드 앱 내 파도타기 탭 하단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봉봉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심리 테스트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단순 일회성 협업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싸이월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