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펀진, 산업 현장 안전 관리 돕는 '산업안전보건 예방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펀진, 산업 현장 안전 관리 돕는 '산업안전보건 예방 관리 솔루션'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진이 산업 현장의 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 예방관리 솔루션 ‘세이프티3650’을 출시했다.

세이프티3650은 산업 현장의 안전한 업무 수행을 위해 AI 기술을 적용한 현장 안전 관리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산업 현장의 사전 안전 점검, 위험성 평가 관리, 현장 안전 보건 관리, 작업 중지권, 실시간 현장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AI를 통해 안전모 착용 여부 자동으로 감지하며, 출입 관리 및 현장 위험 요소를 판단하고, OCR(광학 문자 인식) 기능을 통해 복잡한 수기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지원한다.

이같은 세이프티3650의 안전 관리 기능은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만족시키는 조건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안전 관리 사항을 현장에서 점검 및 등록 진행해 안전한 산업 현장을 만든다.

세이프티 3650은 2022년 하반기 동안 고객사 현장에 적용된다. 산업안전보건법 지침을 준용하는 일일 안전 점검, 고소 작업차 점검, 위험 요소 관리 등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실증해 안전한 작업 환경 구축과 더불어 효율적인 업무 관리용 솔루션으로서 우수성을 입증한다.

펀진 관계자는 “현장에 필요한 산업 안전 플랫폼인 Safety 3650을 통해 365일 산업재해 없는 산업 현장을 이룩하는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