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지란지교소프트, 디지털 업무 환경 구독 서비스 ‘제이멤버십’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디지털 업무 환경 구독 서비스 ‘제이멤버십’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7.1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업 및 보안 솔루션 개별 구매 없이 한번에 구독…손쉬운 디지털 전환 이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디지털 업무 환경 구독 서비스 ‘제이멤버십(J membership)’을 출시했다.

제이멤버십은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들을 개별 구매하지 않고 한 번에 월 구독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도입 부담과 복잡한 절차 없이 디지털 전환(DX)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및 계열사 솔루션 중 기업에 필수적인 협업과 보안 솔루션 두 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솔루션들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웨비나를 제공하고 필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할인, 전산실 관리 등 기업 구성원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그룹 계열사의 솔루션을 시작으로,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다양한 SaaS 솔루션을 제이멤버십에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제이멤버십은 디지털 전환의 중요성은 알지만, 그 방법을 모르는 기업들이 쉽고 편하게 디지털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구독 서비스다. 협업부터 보안까지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한 번에 구독해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업무 환경을 손쉽게 업그레이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제이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00개 기업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전환에 대한 수요가 있는 중소·벤처기업에게 제이멤버십을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개 기업 한정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신청이 완료될 경우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