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제로 트러스트 접근 솔루션 ‘ESA’ 출시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제로 트러스트 접근 솔루션 ‘ESA’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안전한 원격 접근을 위한 새로운 제로 트러스트 접근 솔루션 ‘ESA(Enterprise Secure Access)’를 출시했다.

ESA는 기업 내부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면서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하이브리드 네트워킹 환경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ESA는 SDP(Software-Defined Perimeter) 및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기 전 사용자 ID, 디바이스 보안 및 사용자 동작을 확인해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인증한다.

보안 게이트웨이로 오리진의 IP 주소와 포트를 보호해 사용자 위치 또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사이버 위협에 노출시키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씨디네트웍스 한국 영업 대표 박광현 상무는 “국내 기업들이 사내망 원격 액세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를 구현하고 있다. ESA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원격 액세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신 보안 인프라에 적응해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수용하는 동시에 기업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데이터를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ESA 서비스의 주요 기능으로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어댑티드 액세스 제어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보호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연결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가속 ▲유연한 관리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