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 MS 애저 가상 데스크톱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획득
상태바
에쓰핀테크놀로지, MS 애저 가상 데스크톱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획득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애저에서 가상화 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배포, 스케일링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입증하는 '애저 가상 데스크톱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을 획득했다. 

애저 가상 데스크톱(Azure Virtual Desktop) 분야의 전문성 입증을 위해서는 별도의 감사 기관에서 진행하는 감사를 받으며 프로젝트에서 진행했던 관련 기술 역량에 대해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가상 데스크톱 구현에 대해 얼마나 높은 역량을 보유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애저 환경에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구축 ▲확장 및 보안과 더불어 DevOps 설계 및 적용 ▲애저 앱 서비스를 관리하는 차원에서 파트너사의 기술 능력 등이 필요하다.

또한 고객사 임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해 각 조직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지원했음을 입증해야 한다. 

MS의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자격은 네트워크 서비스, 애저 가상 데스크톱, 윈도우 서버 및 SQL 서버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보안 등 클라우드 상위 기술 솔루션 영역에 대해 풍부한 지식, 광범위한 경험, 검증된 전문 기술을 갖춘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기술 인증이다. 고객 성공 사례와 기술 전문성 관련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획득할 수 있는 자격이다. 

특히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가상화 전문 별도 조직을 갖추고 가상화 전문 솔루션의 경력 엔지니어를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VDI 전문 컨설팅이 가능한 국내 MS 총판사라는 점도 강점으로 꼽았다. 이를 바탕으로 중소,중견 기업은 물론 Enterprise 기업 등에 VDI(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on Azure 솔루션 제안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