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데상트코리아-퀸텟시스템즈, 멤버십/마케팅 시스템 오픈
상태바
데상트코리아-퀸텟시스템즈, 멤버십/마케팅 시스템 오픈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6.2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소비 패턴과 취향 반영한 정보 제공...향상된 쇼핑 환경 제공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산업 시장 공략 박차

CRM 솔루션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글로벌 스포츠 의류 브랜드 데상트코리아에 ‘아이시그널(iCIGNAL)’을 공급하고,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시그널은 실무자들이 멤버십 정책을 직관적이고 손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책에 따른 타켓팅 및 원활한 프로모션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멤버쉽/마케팅 솔루션이다.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사 맞춤 멤버십 정책 관리 ▲차별화된 고객 등급 관리 ▲고객의 구매 및 비구매 행동에 대한 다양한 보상 및 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발생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프로모션 이후에 대한 실시간 결과 분석까지 가능해 향후 마케팅 수립에 용이하므로 국내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도입해 사용 중이다.

데상트코리아는 아이시그널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해 ▲멀티 브랜드에 대한 개별화된 멤버십 정책 관리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 별 차별화된 오퍼 제공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의 기능 제공 ▲회원별 차별화된 혜택 ▲고객경험 개선 ▲개인 맞춤형 마케팅 수단 확보가 가능해졌다. 특히 매장의 CRM 역량을 강화시켜 현장감 있는 고객관리와 캠페인 실행, 분석을 실시하게 됐으며, 매출 증대와 직결되는 인사이트를 얻게 됐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솔루션을 데상트코리아에 적용해 고객 소비 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혜택을 대폭 강화할 수 있었다”며 "고객 니즈에 맞는 개인화 마케팅과 서비스로 이전보다 더욱 향상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병관 퀸텟시스템즈 상무는 “데상트코리아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이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산업 기업들에게 인상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며 “향후 아이시그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기능을 고도화해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에게 공급해 국내 유통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