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보고서 링크 포함] 시그니파이, 기후행동보고서 발간
상태바
[보고서 링크 포함] 시그니파이, 기후행동보고서 발간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6.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유통·소비 등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기후행동 소개
2020년에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탄소중립 달성하고 100% 재생 에너지 사용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는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 전문기업으로 생산·유통·소비 등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기후행동을 소개하는 '기후행동보고서'를 발간했다.

시그니파이는 지난 2020년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을 배가시키기 위한 새로운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인 5개년 계획 ‘더 밝은 삶, 더 나은 세계 2025’를 발표한 바 있다. 시그니파이는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한 첫해에 파리협정의 2031년 탄소 배출 감소 목표를 두 배 더 빠른 속도로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2021년에는 기후행동 관련 부문의 수익을 약 64%까지 창출했다.

또한 2020년에 이미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인 기술과 운송 수단, 최적화된 물류 계획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정책을 현장에 적용해오고 있다. 이와 함께 100%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등 탄소 중립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량 감소 균형을 이뤄냈다.

시그니파이 CEO 에릭 론돌랏(Eric Rondolat)은 “전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온난화되면서 인간이 지구에 입힌 피해를 최소화하고 방지하기 위한 행동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널리 퍼지고 있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사업뿐만 아니라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기후위기를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임직원, 주주, 고객 등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고서는 '기후행동보고서'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파이코리아(Signify Korea):

한국의 조명 시장을 선도하는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홈 조명부터 프로페셔널 조명까지 가정, 오피스, 빌딩, 경관,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LED조명 제품, 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빛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조명 (Light Beyond Illumination)'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조명 제품과 커넥티드 조명 시스템 및 서비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전하고 있다. 시그니파이코리아의 새로운 소식들은 홈페이지 (www.signify.com)공식 블로그(https://blog.signifykorea.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670-61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2019년 1월 28일 글로벌 본사 정책에 따라 시그니파이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시그니파이는 사명 변경 이후에도 로열 필립스와의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필립스 브랜드를 계속 사용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