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인피니언, IoT-클라우드 안전하게 연결하는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IoT-클라우드 안전하게 연결하는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6.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이 IoT 디바이스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안전하게 연결하도록 돕는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IoT와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상호 작용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신뢰다. 각 IoT 디바이스는 고유한 보안 ID를 보유하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OEM은 수십만 대의 디바이스에 이러한 보안 ID를 구현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OPTIGA Trust M Express와 CIRRENT Cloud ID를 결합한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이러한 요구에 대응한다고 13일 밝혔다. 인피니언에 따르면,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면 IoT를 클라우드로 쉽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

OPTIGA Trust M Express는 생산부터 클라우드 프로비저닝과 현장 배포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IoT에서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OPTIGA Trust M Express의 암호화 ID는 인증되고 안전한 인피니언 팹에서 프로비저닝되며, 제품 수명 동안 어떤 단계에서도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OEM 회사가 디바이스 개인화를 위해서 고도로 보안적인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관리해야 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생산 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OPTIGA Trust M Express와 더불어서 CIRRENT Cloud ID를 제공한다. CIRRENT Cloud ID는 제품 클라우드에서 IoT 인증서 등록과 디바이스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두 솔루션을 결합해 개발자들이 IoT를 쉬우면서도 안전하게 프로비저닝하고 클라우드로 연결할 수 있으며, 생산 단계에서부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IoT 디바이스의 클라우드 온보딩 프로세스가 간소화돼 수동 개입이 필요 없어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프로세스를 고도로 확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