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13검색 개발 경력사원 공채 진행
상태바
다음, 2013검색 개발 경력사원 공채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검색 개발 직군 경력사원 OO명을 오는 3월12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검색개발', '자연어처리/텍스트마이닝', '데이터분석/검색랭킹모델링' 등 검색 개발 직군에 한해 이뤄진다. 전공, 학점, 어학 성적이나 경력에 제한 없이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며 다음과 인터넷·모바일 검색 서비스에 대한 열정과 적극성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은 3월12일 오전 11시까지 다음 채용 사이트(www.daumcorp.com/recruit/currentOpportunities.daum)를 통해 할 수 있다. 채용 정보 외에도 ▲인재상 ▲인사제도 ▲교육제도 ▲복리후생 등 다음의 인사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온라인 직무능력테스트, 1차 기술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분야에 대한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최종합격자 발표와 입사는 개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이번 검색 개발 경력 공채 외에도 서비스 기획, 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수시 채용하고 있다.

한편 다음은 다양한 SNS를 통해 지원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채용페이지 (facebook.com/DaumRecruiter)를 통해 채용 정보 및 다음의 최신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소통창구를 통해 회사와 지원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