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피언,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조달청 등록
상태바
인스피언,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조달청 등록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6.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피언의 통합 로그 관리 솔루션인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제품군 4종이 정부 조달청의 공식 조달 품목으로 공식 등록됐다.

이에 공공 교육 기관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를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다. 인스피언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조달청의 디지털서비스몰 웹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등록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제품은 ▲1Device(디바이스) ▲10GB/50Device ▲30GB/75Devices ▲50GB/100Devices 등 총 4종이다. 1디바이스란 '비즈인사이더 플러스'에 한 개의 장비를 연결할 수 있다는 의미이며, 50디바이스의 경우 50개 장비를 연결할 수 있다. 10GB란 하루에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이 10GB를 의미한다.

인스피언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방대한 IT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 및 이벤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국내외 법률, 규제, 인증 등을 준수할 수 있고, 침해 사고에 대한 증적 제공 및 내외부 위협에 대한 사전 감지를 처리할 수 있는 통합 로그 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분산 아키텍처를 도입하여 대용량 로그 분석 최적화 ▲실시간 로그 수집/저장/분석 ▲개인정보 추출 및 마스킹 처리 등 보안성 강화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뛰어난 검색 등 사용자 편의 기능 ▲사용자 중심 보안 현황 통합 모니터링(사용자 맞춤형 대시보드, 통계, 보고서) 등 다양한 통합 로그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