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아이원NAC’ CC-GS 인증 획득 
상태바
휴네시온,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아이원NAC’ CC-GS 인증 획득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5.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시온의 비인가 단말의 네트워크 접근을 차단하고 데이터를 보호하는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아이원NAC(i-oneNAC)’이 CC인증과 GS인증을 획득했다.

휴네시온은 2020년 12월 상장사인 마이더스 AI(구 닉스테크)로부터 Safe NAC(세이프NAC) 솔루션을 양수해 네트워크 접근 제어 기술을 확보하고 체계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해 대규모 금융권 사업을 수주해 왔다.

휴네시온은 이번 인증을 통해 아이원넷(i-oneNet)이 가지는 휴네시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반영하기 위해 제품명을 i-oneNAC(아이원NAC)으로 리브랜딩하고, CC인증과 GS인증을 연달아 획득하며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자체 평가했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아이원NAC 조달 등록을 진행 중이며,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금융권 시장성장세를 공공 시장에서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휴네시온은 한국전력공사에서 지원하는 중소기업 협력연구개발사업에 참여해 ‘OT 전력망 사이버보안 자산 식별·제어·분석 시스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다수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는 전력망 환경에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관점의 보안 검증을 위해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OT 전용 보안 센서 개발을 하반기에 완료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