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누적 고객 100곳 돌파
상태바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누적 고객 100곳 돌파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5.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 시장의 성과 바탕으로 공공 시장 공략 박차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클라우드 NAC(Network Acccess Control)가 민간 기업 기준으로 누적 고객 100곳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니언스의 클라우드 NAC는 SMB를 타깃으로 출시됐지만, 최근에는 대기업까지 수요가 확장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기업의 경우 국내 본사에서는 구축형으로 NAC를 도입하고 해외 지사에는 서비스와 관리의 편의성을 위해 클라우드 NAC를 도입하는 추세라는 것이 지니언스의 설명이다.

또한, 핀테크, 블록체인, 유니콘 기업 등 의무적으로 ISMS-P(정보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관리 체계) 인증을 받아야 하는 기업의 수요도 증가한 것도 실적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

지니언스는 공공 기관이 안전하게 민간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보안 수준을 평가하는 CASP(Cloud Security Assurance Program) 인증도 획득했는데, 이를 기반으로 공공 시장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지니언스의 ‘지니안 클라우드 NAC’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디지털서비스이용지원시스템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되어 있다.

한형권 지니언스 클라우드사업부 이사는 “지니언스의 클라우드 NAC는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론칭하고 검증한 후 한국 시장에 출시된 서비스다.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 모델로 초기 투자 비용이 적어 보안에 관심이 많지만 도입 비용 및 관리 이슈로 사용하지 못한 기업이나 기관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