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빔 소프트웨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 공개 
상태바
빔 소프트웨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 공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5.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 소프트웨어가 자사 행사인 ‘VeeamOn 2022’의 두번째 날을 맞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품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빔은 클라우드, 가상화, SaaS, 쿠버네티스(Kubernetes), 물리적 환경 등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단일 플랫폼의 업데이트를 제시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Veeam Backup & Replication) v12와 함께 AWS, 애저(Azue),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세일즈포스(Salesforce)용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쿠버네티스용 카스텐 K10 심층 통합을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 v12

85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 v11를 이어 빔 소프트웨어는 v12 버전을 통해 혁신을 지속하고 광범위한 기능을 지원하게 된다. 이번 버전은 VeeamON 2022에서 공개돼 클라우드, 보안, 엔터프라이즈 영역의 많은 기능을 미리 선보였다. 빔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해 오늘날 끊임없이 변하는 IT 생태계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클라우드 가속화 기능은 개체 저장소와 클라우드 기반 에이전트에 대한 직접 수정을 포함했다. 모든 형태에서 불변성을 제공해 더욱 빠른 랜섬웨어 복구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강력한 제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지원과 혁신은 운영을 용이하게 하고 대규모 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된다. 끝으로 카스텐 K10 V5.0 플러그인을 새롭게 제공해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v7용 빔 백업

빔 소프트웨어는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v7용 빔 백업에 대한 향상된 모니터링, 보고 기능을 시연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백업 시장 리더로서 1100만 명이 넘는 유료 사용자를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 365에 신규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버전은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365 백업 아키텍처와 구성 요소에 대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며, 데이터 취약점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알림으로 사전 예방적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높은 SLA(Service Level Agreement) 신뢰도로 인해 사용자는 안전하게 데이터를 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용 빔 백업

마이크로소프트 365 제품의 성공에 이어 빔 소프트웨어는 세일즈포스용 빔 백업을 추가했다.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환경에서의 백업 기능을 통해 신규 제품은 세일즈포스 데이터, 메타데이터 손실 위험을 제거한다.

해당 제품은 데이터를 소유하고 백업, 저장소 종속을 방지하고 모든 위치에 백업 할 수 있는 등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기본 API를 사용해 세일즈포스를 위해 제작된 이 제품은 세일즈포스 레코드, 계층 구조, 필드, 파일, 메타데이터를 빠르게 복원할 수 있다.

김기훈 빔 소프트웨어 한국 지사장은 “VeeamON 2022 행사를 통해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빔 소프트웨어 제품 로드맵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소프트웨어는 주요 클라우드용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용 SaaS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 쿠버네티스용 카스텐과의 통합 등 데이터 위치에 상관없이 일관적이고 높은 신뢰도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