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소그룹 봉사활동으로 구성원 일체감 조성
상태바
SK C&C, 소그룹 봉사활동으로 구성원 일체감 조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가 5월 한 달을 ‘나눔의 달’로 선포하고 전 구성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그룹 봉사활동을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통상 5월에 진행된 본부별 창립기념행사 워크샵(캔미팅)을 봉사활동과 연계해 실시한 것으로 SK C&C의 창립기념 의미를 되새기고 팀워크 향상 및 구성원들의 일체감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SK C&C 구성원들은 소그룹 별로 ▲미아방지 캠페인(미아방지용 팔찌 만들기) ▲임직원 가족봉사 ▲하천·산 환경보호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쳤다.

SK C&C 전략사업3본부와 에코사업팀 구성원 110여명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탄천과 불곡산을 찾아 하천과 산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 SK C&C 구성원 가족이 거동이 불편한 주몽재활원 장애아동이 점심식사 하는 것을 돕고 있는 모습

또 전략사업 1본부 120여명의 구성원들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SK아카데미에서 사람문화혁신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미아방지 팔찌 만들기 프로그램을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우리는 한 가족’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SK C&C 임직원과 가족 등 70여명은 주몽재활원 장애아동 50여명과 함께 과천 서울랜드를 찾아 회전목마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고 사진도 같이 찍으며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는 시간을 보냈다.

김병두 SK C&C SKMS실장은 “올해로 스물 네번째가 되는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소그룹 단위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이 연이어 펼쳐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전파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