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다우IDC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자다라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다우기술, 다우IDC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자다라 스토리지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4.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이 자사 퍼블릭 클라우드 다우IDC 코로케이션 서비스 내에 다우 IDC의 자다라 스토리지를 출시했다.

다우기술은 자체 데이터 센터(마포·서초)와 다우 클라우드를 운영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으로 다우IDC 고객은 자다라의 고성능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다라 스토리지는 기업이 유연하게 데이터를 보관하도록 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다. 고객 수요와 서비스 워크로드에 적합하게 다양한 VPSA (Virtual Private Storage Array) 엔진과 드라이브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자다라 스토리지는 파일, 블록, 오브젝트 등 모든 스토리지 타입과 고성능, 고가용성의 예측할 수 있는 QoS(서비스 품질)를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성능·용량을 변경할 수 있고, 리소스를 독립적으로 할당해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자다라 스토리지는 레거시 스토리지와 달리 종량제 과금으로, 고객은 선행 투자 없이 사용량만큼만 비용을 지불한다.

다우기술은 자다라 스토리지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년 약정 시 추가 2개월을 지원해주는 기간 프로모션이다.

김유성 다우기술 IDC본부장은 “자다라 스토리지 론칭으로 다우기술의 IDC 및 클라우드 이용 고객의 세분화한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서비스 고객 확대를 위해 자다라와 다방면으로 협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