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신제품 출시… 대용량 문서 보안 시장 공략
상태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신제품 출시… 대용량 문서 보안 시장 공략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4.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티아, 인벤터, 솔리드웍스, 솔리드엣지 등 3D 캐드 파일 처리, 전송 속도 평균 161%, 향상

사이버다임은 국내 문서중앙화 업계의 전문업체로 제조 분야에서의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3D 캐드 프로그램 파일과 같은 대용량 문서의 사용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동작 방식에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카티아, 인벤터, 솔리드웍스, 솔리드엣지 등 3D 캐드 프로그램 파일을 서버에서 바로 조회, 저장되도록 개선했다. 전체 프로그램 종료 없이도 도면을 서버에 저장할 수 있어 문서의 변경 사항을 동료들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특히, 대용량 파일 열기 속도를 크게 개선했다. 신제품 테스트 결과, 도면 프로그램의 경우 평균 161%, 오피스 문서의 경우 평균 61%가 향상된 속도가 측정되어, 이전 제품 대비 압도적인 성능차이를 보였다. 사용자가 3D 캐드 파일과 같은 대용량 문서를 사용하는 경우, 기존 파일 서버와 동일하거나 더 우수한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3D캐드 프로그램 사용성 개선 이외에도, 서버에 저장된 파일의 썸네일 미리보기 지원, 폴더와 파일의 바로가기 지원, 윈도우 탐색기 컨텍스트 메뉴 사용 지원 등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사용하더라도 윈도우 탐색기와 동일한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 업무 편의를 향상시켰다.

사이버다임 김경채 대표는 “3D캐드 등 대용량 파일 작업의 사용성을 개선한 만큼, 업무 환경의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 " 며 "2022년 새로운 제품으로, 문서중앙화 업계 최초로 매출 200억에 도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IT기업이며 12월 기준 1,00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문서중앙화 제품형태를 구축, 어플라이언스, 클라우드로 다원화하여 사용 인원 및 환경에 따른 맞춤형 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각광받는 보안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