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 지구 보호 위한 환경부 '고고챌린지' 동참
상태바
진앤현시큐리티, 지구 보호 위한 환경부 '고고챌린지' 동참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3.3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보안운영 전문기업으로 환경부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란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써 작년 1월 환경부를 시작으로 IT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동참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불필요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한 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진앤현시큐리티가 환경부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는 뜻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진앤현시큐리티가 환경부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는 뜻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시큐리티는 지난 2월에 아카마이 코리아의 지목을 받아 본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고챌린지 캠페인 문구를 “일회용품 No하고! 다회용품 Yes하고!”로 정해 사내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머그컵, 텀블러 등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함으로써 적극 참여 중이다.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이사는 “고고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진앤현시큐리티 임직원들과 함께 지구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정하고 실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앤현시큐리티는 사회공헌기업으로서 환경보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친환경적인 기업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앤현시큐리티는 IT업계 고고챌린지 다음 주자로 APT 대응 및 EDR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엔피코어를 추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