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싱가포르에서 스토리지형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싱가포르에서 스토리지형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3.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 이하 씨게이트)가 서비스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인 '라이브 클라우드'를 아시아 국가 중에서는 처음으로 싱가포르에서 출시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S3 호환 스토리지형 클라우드로 미국에서는 지난해에 출시됐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락인(특정 벤더 종속) 효과 없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고 API 요금 및 송신 수수료가 없는 서비스형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고객은 이를 통해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저장, 액세스 및 이동하기 위한 총소유비용(TCO)를 낮추면서 데이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특히 ISO27001 및 SOC2 인증을 받아 기업 고객의 데이터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이동 중인 데이터와 유휴 데이터에 상시 암호화를 제공한다.

씨게이트의 최고정보책임자(CIO)겸 수석부사장인 라비 나익(Ravi Naik)은 “라이브 클라우드 첫 출시 1주년 기념일에 싱가포르 출시를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더 많은 국가의 기업이 대용량 데이터 흐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씨게이트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솔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씨게이트의 Rethink Data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기업 데이터의 3분의 2가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씨게이트는 라이브 클라우드를 통해 업계 최고 클라우드 생태계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통합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자다라(Zadara), 에퀴닉스(Equinix), 팩킷패브릭(PacketFabric) 등 5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기업 고객이 파트너사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