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퀴즈 참여자 대상 크리스마스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오픈
상태바
퀴즈톡, 퀴즈 참여자 대상 크리스마스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오픈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2.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네트워크 플랫폼 퀴즈톡에서 퀴즈 참여자 대상으로 선착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산타 큐몽의 선물주머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퀴즈톡 앱에 회원가입후 이벤트 퀴즈팩을 풀고 1개이상의 퀴즈를 맞춘 모든 참여자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퀴즈톡은 사용자가 직접 퀴즈를 출제하고 풀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퀴즈를 통해 연결되고 소통하며 지식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퀴즈 출제자와 풀이자 모두에게 활동 리워드가 포인트로 지급되며 해당 포인트로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거나, 전용 온라인 샵 큐몽가게에서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AI가 추천하는 다양한 관심사 분야(아이돌, 재테크, 여행, 책, 음악 등등)의 퀴즈를 추천, 사용자마다 맞춤형 피드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퀴즈톡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쉽고 친근하게 정보를 습득하고 직접적인 리워드까지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많은 분들이 체험하고 퀴즈를 통해서 일상과 업무에서 지식을 전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퀴즈톡은 플랫폼 내에 다양한 수익모델 서비스로 커머스 서비스 채널인 큐몽가게, 스마트스토어, 라이브 커머스를 운영 중이며 최신 블록체인 기술인 NFT 기술을 적용하여 퀴즈 콘텐츠와 리워드, 일상사진과 같은 디지털 아트에 대한 NFT 발행과 마켓 플레이스 사업으로 확장을 준비중이다. 현재 퀴즈톡은 누적 앱 다운로드수가 67만건에 이르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퀴즈톡 앱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