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화성시,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같이가치화성 라이브커머스 진행
상태바
화성시,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같이가치화성 라이브커머스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사회적경제 협업체계 구축사업의 일환인 같이가치화성 라이브 커머스가 오는 20일, 27일에 화성시청에서 진행된다.

오는 20일과 27일 두 차례에 거쳐 네이버를 통해 진행될 ‘같이가치화성’ 라이브 커머스는 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보다 가까이 만날 기회를 마련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화성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총 4개 기업의 제품, 5가지를 판매한다. 참여기업은 다옴협동조합, 요리에 지혜를 담다, 숲이랑 향기랑, 아로마빌커피 총 4곳으로 화성시 대표 사회적경제 기업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간장, 고추장, 수제청, 수제비누, 커피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커머스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개커스의 복현규, 주현정(구구랜드) 그리고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호가 함께할 예정이다. 화성시청 1층 로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은 물론, 사장님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에게 큰 신뢰를 줄 것이다.

정광영 사회적 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시의 사회적경제기업을 전국에 알리고,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시민들에게 소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