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와 파트너십 강화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와 파트너십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1.2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플래티넘파트너 획득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 구축과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란지교에스앤씨가 파트너 등급을 플래티넘파트너로 끌어올렸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전 세계에 50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정보 보안 솔루션 벤더로 고객사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환경,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환경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 구축과 기술 지원을 10년 이상 제공하고 있는 파트너사로 ▲클라우드 보안 CloudOne ▲차세대 IPS TippingPoint ▲서버 보안 DeepSecurity ▲APT 대응 DeepDiscovery ▲엔드포인트 보안 ApexOne 솔루션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이번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술 지원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이 활성화되기 전부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집중하여 기술력을 쌓은 기업이며, 더불어 당사 엔지니어 역시 그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해 왔다. 그동안 주요 사업군이었던 통합 서버 보안, 리눅스 보안, APT 보안은 물론 향후 IPS와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 대한 투자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