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에 폴리곤스튜디오 입점
상태바
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에 폴리곤스튜디오 입점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메타시티 서울 내 랜드 지원

폴리곤의 대체불가능토큰(NFT) 프로젝트인 폴리곤 스튜디오가 NFT 자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에 입점한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24일 첫 랜드세일을 진행하는 디비전 월드의 메타시티 서울 랜드 내에 폴리곤 스튜디오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디비전 네트워크는 폴리곤 스튜디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해당 랜드의 소유권을 폴리곤 측에 지원했다.

폴리곤 스튜디오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과 NFT 산업 성장 플랫폼으로, 투자, 마케팅, 개발자 지원을 통해 웹2와 웹3 게이밍의 격차 해소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확보한 랜드는 폴리곤 스튜디오를 알리는 공간으로 활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디비전 네트워크는 랜드의 40%를 플레이투언(P2E) 모델을 적용해 사용자가 게임을 통해 직접 획득하도록 했다. 또 40%는 랜드세일을 통해 판매하고, 나머지 20%는 전략적 파트너들을 위해 남겨뒀다.

엄정현 디비전 네트워크 대표는 “폴리곤 랜드를 통해 진행될 폴리곤 만의 다채로운 이벤트에 기대가 크다”며, “이번 랜드세일을 통해 NFT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 이용자는 DVI(BEP20), BUSD, NFTb 등의 가상자산을 활용해 디비전 월드 의 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