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도 프로답게...프로비트, CS시스템에 가상자산 전문가 투입
상태바
고객서비스도 프로답게...프로비트, CS시스템에 가상자산 전문가 투입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분야 상담 지원 통한 투자자 편의 제고

가상자산 거래소 프로비트가  고객서비스(CS) 시스템에도 전문성을 더한다.

프로비트는 투자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CS시스템에 가상자산 전문 상담가를 투입키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결정에 따라 프로비트는 기존 고객 응대 프로그램에 고객 서비스와 가상자산 전문 인력을 대거 충원해 상담 연결 시간을 단축하고,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실시간 1대 1 응대 업무를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를 위해 고객상담 업무에 가상자산 전문가를 투입해 ▲가상자산 입출금 현황 ▲OTP 설정·해제 ▲가상자산 입금·오입금 확인 등에 대한 신속 정확한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추후 24시간 상담센터 운영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고객지원 서비스 전문가를 다수 충원할 방침이다. 아울러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VOC)’ 분석시스템 도입도 검토 중에 있다.

도현수 프로비트 대표는 “투자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전문성 높은 거래환경을 조성하고자 고객 지원 서비스 부문을 혁신하기 위해 대대적 개편을 추진 중”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내부 투자를 늘려 투자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