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PC를 부탁해’, 푸짐한 혜택 덕에 폭발적 반응
상태바
삼성전자 ‘PC를 부탁해’, 푸짐한 혜택 덕에 폭발적 반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20일부터 진행 중인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가 소비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는 소비자의 실제 사용환경과 용도에 맞게 최적화된 PC를 추천해 준다. 삼성전자는 각 제품별 추천 주간을 운영, 해당 모델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4월 중순 중간고사 기간 동안 대학생을 위해 진행한 ‘노트북 9 라이트 위크(Lite Week)’에는 해당 제품 판매가 이벤트 시작 전인 4월 초 대비 39%나 증가했다.

▲ 삼성전자가 지난 4월20일부터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4월 초 직장인 타깃의 ‘노트북 9 위크’을 시작으로 5월 초에는 ‘올인원 PC 7 커브드 위크’, 현재는 ‘삼성 노트북 5 위크’가 진행 중이다. 6월에는 해외 유학 준비 학생을 위한 노트북 추천 위크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가 선보인 인기 IT 제품 패키지 역시 업무, 여행, 대학과제, 인테리어 등의 테마로 알차게 구성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노트북 9 라이트와 컬러 잉크젯 복합기 패키지인 ‘레포트를 부탁해’와 노트북 9 라이트와 외장 HDD 패키지인 ‘백업을 부탁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스마트카메라 NX500’으로 구성된 ‘여행을 부탁해’ 패키지는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공간 효율성이 높은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 PC 7 커브드로 구성된 ‘인테리어를 부탁해’ 패키지는 구매 고객에게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추가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5월31일까지 온라인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질문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PC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폭발적인 응모가 이어지고 있다. 참여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노트북 9 2015 에디션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는 소비자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최적화 된 PC를 추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합리적 가격,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삼성전자의 PC 경험을 고객과 공유하고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