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포티넷,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
상태바
포티넷,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1.11.2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코리아가 11월 22일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포티넷 고유의 SPU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Next-generation Firewalls, 이하 FortiGate NGFW)은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전세계 기업 고객들의 규모에 맞게 모든 엣지를 보호한다. 포티게이트 NGFW는 기업의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아키텍처를 긴밀하게 통합하는 포티넷 고유의 보안 중심 네트워킹 접근방식의 일부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 보호 능력: 대규모 기업들이 내부 및 외부 위협을 관리하고, 랜섬웨어 공격을 방지하며, 비즈니스 중단 사태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AI/ML 기반의 포티가드 서비스를 통해서 자동 업데이트되는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및 하이퍼스케일 아키텍처를 보호한다.

- 통합: 도입 제품 수를 줄이고 운영을 단순화하기 위해 포티게이트는 IPS, 안티-멀웨어, 웹 및 비디오 필터링 기능과 같은 필수 서비스를 SD-WAN과 같은 네트워킹 기능에 통합하여 TCO를 제공한다.

- 자동화: 중앙 집중식 단일 창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400개 이상의 에코시스템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운영을 단순화하며, 워크플로우를 조정하고, 온프레미스또는 클라우드를 통해 관리되는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전체에 일관된 정책을 적용한다.

- 원격 근무 지원: 추가 라이센스 없이도 기본적으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프록시와 SD-WAN을 모두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어디서나 애플리케이션 및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제어를 구축할 수 있다.

포티넷의 존 매디슨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게이트 NGFW는 고급 보안 및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 운영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된 것은 하나의 OS에 포함된 Secure SD-WAN 및 ZTNA 기능을 구현하여 변화하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왔기 때문이라고 본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