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주서도 모빌리티 구독서비스 OK
상태바
현대차, 제주서도 모빌리티 구독서비스 OK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아이오닉5 단기 구독 상품 우선 출시

현대자동차가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셀렉션’을 기존 수도권과 부산에 이어 제주 지역에서도 확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주지역 현대 셀렉션은 제주가 친환경차 중심의 렌터카 이용률이 높다는 점을 감안해 전기차 구독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우선 일 단위로 사용 가능한 아이오닉5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과 완전 자차보험·EV 충전카드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출시하고, 향후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지역 간 구독 로밍’ 서비스도 제주 지역에 확대 적용해 내륙에서 월 구독 상품(레귤러 팩)을 구독하는 고객들이 제주에서 현대 셀렉션을 이용할 경우 단기 구독 상품(스페셜 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제주에서 현대 셀렉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날부터 현대 셀렉션 모바일 앱을 통해 바로 예약이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스페셜 팩 5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 셀렉션의 구독 요금에는 차량 관리 비용은 물론, 보험료, 자동차세와 같은 부대 비용도 포함돼 운전자가 평소 차량 관련 비용을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모든 차량을 주행거리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이후에는 해지가 자유로워 고객이 필요한 기간에 따라 월 단위 또는 일 단위 상품을 선택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렌터카 업체인 레드캡렌터카와의 제휴를 통해 제주 지역에서 현대 셀렉션을 운영하고, 향후에도 지역별 현지 렌터카와의 상생 제휴를 통해 서비스 지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연내 ▲캐스퍼 등 신차 추가 ▲장기간 이용 희망 고객 대상 구독 상품 추가 ▲차박 희망 고객 대상 포레스트 캠핑카 구독 상품 추가 등을 통해 현대 셀렉션을 고객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구독 경험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