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MZ세대 위한 슬기로운 가상자산 투자 캠페인 추진
상태바
코인원, MZ세대 위한 슬기로운 가상자산 투자 캠페인 추진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투명, 다양성 앞세운 투자가이드 전해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젊은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MZ세대들을 위한 투자 길잡이를 자처하고 나섰다.

코인원은 MZ세대 대상의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규 마케팅 캠페인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ONE PICK)’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상자산 시장에 입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똑똑한 가상자산 투자 가이드를 전하는 것이 목적이다. 가상자산 투자의 시작은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 코인원과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코인원의 강점인 ▲보안 전문가 출신 운영진의 안심보안 ▲투명한 상장 기준 공개 ▲코인원 플러스 데일리 및 스테이킹 등 다양한 금융상품 구성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7일 코인원은 이러한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TV CF도 공개했다. 젊고 트렌디한 영상 속에는 힙한 MZ세대가 등장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우리들의 ONE PICK 거래소는 코인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코인원에 상장된 나만의 ONE PICK 코인 지정 후 해당 코인을 거래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3만 원의 원화 리워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 코인원 TV CF 영상을 #원픽코인원 해시태그와 함께 코인원 공식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코인원 마케팅 관계자는 “올 2분기 신규가입 회원 중 2030세대의 비중이 약 58%에 달할 정도로 젊은층의 가상자산 투자 열기가 뜨거워졌다”라며, “신흥 재테크로 떠오른 가상자산 투자는 얼마나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를 선택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만큼 코인원의 메리트를 강조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