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글로벌 NFT 컨퍼런스서 디지털 부동산 투자가치 강조
상태바
디비전, 글로벌 NFT 컨퍼런스서 디지털 부동산 투자가치 강조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게코 주관 ‘게코콘’ 참여...디비전 월드 NFT 랜드 에어드랍

이달 말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의 랜드세일을 앞두고 있는 대체불가능토큰(NFT) 자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가 디지털 부동산의 투자가치 알리기에 나섰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17일 글로벌 암호화폐 데이터 플랫폼 코인게코가 주관하는 NFT 컨퍼런스 ‘게코콘(GeckoCon)’를 통해 ‘디지털 가상 부동산에 투자 가치가 있는가’에 대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를 통해 디비전 네트워크의 사업 개발자 바부르는 DCL 블로거, 아임토큰(imToken), NFT플라자스(NFTPlazas) 대표와 함께 의견을 나눈다.

올해 처음 열리는 게코콘은 이날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NFTs Gone Wild’라는 주제로 NFT 분야 핵심 인사들이 NFT 산업의 전망에 대한 견해를 공유하게 된다.

또한 디비전은 코인게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에어드랍의 기회도 제공한다.  있다. 컨퍼런스 기간 동안 디비전의 메타버스에서 디비전 P2E의 체험판 게임 3가지와 SNS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디비전 네트워크의 계정과 게코콘의 참가권 구매를 통한 레퍼럴 번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양사는 최고 점수를 획득한 참여자에게 디비전 월드 랜드세일의 NFT 랜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디비전 월드의 서울과 뉴욕에 해당하는 총 27개의 랜드가 에어드랍되며, 한정판 코인게코 마스코트 NFT도 지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